내 아이는 ADHD까? ADHD증후군 증상
ADHD를 가진 사람들은주의를 기울이거나 충동적인 행동을 통제하거나 (결과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행동 할 수 있음)
지나치게 활동적 일 수 있습니다.
ADHD는 치료할 수 없지만 성공적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
어린이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일부 증상이 개선 될 수 있습니다.
ADHD는 유년기 의 가장 흔한 신경 발달 장애 중 하나입니다 . 그것은 어린 시절에 처음 진단되며 종종 성인으로 지속됩니다. ADHD 아동은주의를 기울이거나 충동적인 행동을 통제하거나
(결과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행동 할 수 있음) 지나치게 활동적 일 수 있습니다.
징후 및 증상
아이들이 한 번에 집중하고 행동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은 정상적인 일입니다.
그러나 ADHD 아동은 이러한 행동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.
증상은 계속되고 심각 할 수 있으며 학교, 가정 또는 친구와 함께 어려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
아동 ADHD 많이 겪는 증상
많은 백일몽
많은 것을 잊거나 잃어 버린다
말이 너무 많다
부주의 한 실수를하거나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한다
유혹에 저항하는 데 어려움을 겪다
번갈아 가면서 하는 어려움이있다
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데 어려움이있다
의사소통과 의사표현의 무리가 있다.
증후군에서 3가지 정도로 나뉘어집니다.
주로 부주의 한 : 개인이 과제를 정리하거나 마무리하거나,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거나, 지시 나 대화를 따르는 것은 어렵습니다. 사람은 쉽게 산만 해 지거나 일상 생활의 세부 사항을 잊어 버립니다.
주로 과잉 활동성 : 그 아이는 욕설과 대화를 많이합니다. 오랫동안 (예를 들어, 식사 나 숙제를하는 동안) 앉아있는 것은 어렵습니다. 더 작은 아이들은 끊임없이 뛰거나 뛰어 오를 수 있습니다. 개인은 불안을 느끼고 충동에 어려움을 겪습니다. 충동적인 사람은 다른 사람을 많이 방해하거나 사람들로부터 물건을 얻거나 부적절한 시간에 말할 수 있습니다. 사람이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거나 지시를 듣기가 어렵습니다. 충동이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사고와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.
결합 프리젠 테이션 : 위의 두 가지 유형의 증상이 사람에게 동일하게 존재합니다.
증상은 시간이 갈 수록 어느 한쪽으로 취우치지 않습니다.
ADHD의 원인
과학자들은 ADHD 환자의 가능성을 관리하고 줄이기위한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원인과 위험 요소를 연구하고 있습니다. ADHD의 원인과 위험 요인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현재의 연구에 따르면 유전학이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.
쌍둥이에 대한 최근 연구는 유전자를 ADHD와 연결합니다. 1
유전학 외에도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은 다른 가능한 원인과 위험 요소를 연구하고 있습니다.
뇌 손상, 임신 중 또는 어린 나이에 환경 (예 : 납)에 노출, 임신 중 알코올 및 담배 사용진단
아동에게 ADHD가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여러 단계를 거치는 과정입니다.
ADHD를 진단하는 단일 검사는 없으며 불안, 우울증, 수면 문제 및 특정 유형의 학습 장애와 같은 다른 많은 문제도 비슷한 증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.
이 과정의 한 단계는 ADHD와 같은 증상의 다른 문제를 배제하기 위해 청력 및 시력 검사를 포함한 건강 검진을받는 것입니다. ADHD 진단에는 일반적으로 ADHD 증상을 평가하고 부모, 교사 및 때로는 어린이의 아동 이력을 확인하기위한 점검 목록이 포함됩니다.
6 세 미만의 어린이
ADHD 아동의 경우 행동 요법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약물을 복용하기 전에 중요한 첫 단계입니다.
행동 관리에 대한 부모 교육은 부모에게 자녀를 도울 수있는 기술과 전략을 제공합니다.
행동 관리에 대한 부모의 훈련은 어린 아이들의 ADHD 약물뿐만 아니라 효과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
어린 아이들은 ADHD 약물복용은 보다 더 많은 부작용이 있습니다.
어린 아이들에게 미치는 ADHD 약물의 장기 효과는 잘 연구되지 않았습니다.
ADHD 아동은 부모의 도움 없이는 자신의 행동을 변화시킬만큼 성숙하지 않기 때문에 부모 훈련에 중점을 둔 요법 만 권장됩니다 .
일부 치료사는 ADHD를 가진 어린이를 치료하기 위해 놀이 요법 또는 대화 요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놀이 요법은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전달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방법이고,
대화 요법은 아동과 치료사 간의 언어 의사 소통을 사용하여 정신 및 정서 장애를 치료하는 방법입니다.
ADHD 아동 약물치료는?
약물 치료는 어린이들이 일상 생활에서 ADHD 증상을 관리하도록 돕고 가족, 친구 및 학교에서 어려움을 유발하는 행동을 통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.
6 세 미만의 어린이에서 ADHD를 치료하기 위해 FDA에서 승인 한 여러 종류의 약물
각성제 는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가장 널리 사용되는 ADHD 약물입니다. ADHD 어린이의 70-80 % 사이에서 이러한 빠르게 작용하는 약물을 복용 할 때 ADHD 증상이 줄어 듭니다.
비 자극제 는 2003 년 ADHD 치료를 위해 승인되었습니다. 자극제만큼 빨리 작용하지는 않지만 그 효과는 최대 24 시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.
약물 치료는 어린이에게 다르게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식욕 감소 또는 수면 문제와 같은 부작용이있을 수 있습니다. 한 자녀는 한 약물에 잘 반응하지만 다른 약물에는 반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약물을 처방하는 의료 제공자는 다른 약물과 복용량을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 AAP는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가 약물 복용량을 관찰하고 조정하여 혜택과 부작용간에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.
부모가 자녀의 건강 관리 서비스 제공자와 협력하여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약물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.
<자녀의 행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모를 위한 팁>
계획을 작성해보세요. 기상 시간부터 취침 시간까지 매일 같은 일정을 따르도록 유도하여야 합니다.
. 아이가 책가방, 옷, 장난감을 매일 같은 장소에 놓아서 잃어 버리지 않도록하세요
주의 산만 관리. 자녀가 숙제를 할 때 TV를 끄고 소음을 제한하며 깨끗한 작업 공간을 제공하세요. ADHD를 가진 일부 어린이는 배경 음악을 듣거나 듣고있을 때 잘 배웁니다. 자녀를보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살펴봐주세요
선택을 제한하세요. 자녀가 압도적이거나 지나치게 자극받지 않도록하려면 몇 가지 옵션 만 제공하는것이 좋습니다. 예를 들어,이 옷이나 그 음식,이 음식이나 그 음식, 또는이 장난감이나 그 음식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하세요
자녀와 대화 할 때 명확하고 구체적이어야합니다. 자녀가하는 말을 설명하여 듣고 있다는 사실을 자녀에게 알려주고. 무언가를해야 할 때 명확하고 간단한 지시를 사용하도록 하세요
자녀의 계획을 세워보세요. 복잡한 작업을 더 간 짧은 단계로 나눕니다. 긴 작업의 경우, 일찍 시작하고 휴식을 취하면 스트레스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목표와 칭찬 또는 기타 보상을 사용하는것이 좋아요. 자녀에게 목표를 말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노력한 것에 대해 보상함으로써 그들이 잘 한 일을 알려주고 칭찬해주세요. 목표가 현실적이어야합니다. 작은 단계가 중요합니다!
효과적으로 훈련하는것이 좋아요. 꾸짖거나 소리 지르거나 때리는 대신 부적절한 행동의 결과 로 효과적인 지시 , 시간 초과 또는 권한 제거를 사용하는것이 좋아요.
긍정적 인 기회를 만듭니다. ADHD를 가진 어린이는 특정 상황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. 학교, 스포츠, 예술, 음악 또는 놀이 등 자녀가 잘하는 일을 찾아서 격려하면 긍정적 인 경험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건강한 생활 습관을 제공하십시오. 영양가있는 음식, 많은 신체 활동 및 충분한 수면 이 중요합니다. ADHD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.